지자체 서비스

 

베올리아는 다년간에 걸쳐 축적된 자사의 물순환 관리 전문 기술과 물 서비스 전반에 대한 노하우를 해당 지자체에 제공, 전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의 경우 아웃 소싱 방식을 통하여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식수와 폐수 서비스의 품질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지자체 고객을 위한 상하수 처리 서비스

  • 하수 집거 및 처리
  • 하수 처리 시설의 운영 및 유지관리와 에너지 자립화 기술
  • 하수 슬러지 처리, 하수 재활용/재이용
  • CSO (초기 우수) 관리

<인천 송도만수 하수처리장> 

물 서비스

베올리아의 주된 책임은 음용수를 생산하여 가정으로 안전하게 공급하는 일입니다.

그러므로, 우선적 사항은 물의 깨끗한 품질에 집중하여 지자체 고객과 소비자들이 기대하는 가능한 최고 수준의 물 서비스를 공급하는 것입니다.
베올리아의 관심사는 마시기에 안전한 물을 만드는 것입니다.
즉 세계보건기구나 유럽 연합, 또는 각국에서 제정된 법률에 정의된 보건 표준을 준수하는 것입니다.
그와 동시에 소비자가 보다 크게 만족할 수 있도록 맛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폐수 처리 서비스

물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폐수 처리(또는 위생) 서비스는 전담 공무원 및 지자체의 막중한 책임입니다.

선진국의 경우 공중 보건에 필수적인 이러한 서비스는 지난 150년간 많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그러나 이 분야는 노후화된 시설의 사용이나 개량에 관한 기준의 강화와 같이 아직도 개선 여지가 많이 남아있습니다.

대체 자원 모색

베올리아는 "물 자본"을 재사용지 않을 때 우리가 겪게 될 잠재적인 문제를 인식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 고객을 위해 환경을 존중하면서 더욱 향상된 취수 관리를 목표로 한 전략을 제공하고 있으며,
  • 대체 자원을 개발하는 데 시간과 자원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고질적인 자원 부족 문제 해결 방안 모색

장기간에 걸친 자원의 질 저하를 인식하는 베올리아는 현장 지원 및 인식 제고 사업을 실시하며, 적극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농업 종사자에게 인식을 환기시키는 한편, 관개 관련 요구 사항을 보다 적절히 관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지원합니다.
  • 지원 운영 사업 실시
  • 수자원에 들어 있는 독성 요소를 기록 및 모니터링하는 사업 실시
  • 현지 당국이 수자원에 들어 있는 질산염 및 살충제의 수준을 낮추고, 수생 환경의 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
  • 빗물 오염 예방

폐수 재활용

폐수 재활용 분야의 1위 기업인 베올리아는 새로운 "다중 장벽" 처리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고객의 의도하는 용도에 맞게 생산되는 물의 품질을 보장합니다.

소비자와의 협력

지자체와 협업한다는 것은 곧 베올리아가 일반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식수를 공급하고, 폐수의 집수 및 처리를 관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뜻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베올리아는 지자체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정보의 투명성을 보장하기 위해 현지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또한 베올리아는 사고가 발생하거나 예외적인 상황(홍수, 가뭄 등)으로 인해 식수로서 물이 안전하지 않을 경우, 네트워크의 어느 지점에서든 항상 신속하게 행동을 취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베올리아의 역할은 여기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물 문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제고하고, 물의 사용과 관련하여 보다 책임감 있는 시민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현지 당국을 대신하여 물 서비스를 종합 관리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만큼, 베올리아는 현지 당국이 공표한 가격 정책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사용료를 청구할 책임이 있습니다.

사고 대응

불의의 사건, 사고가 발생할 경우에도 베올리아는 공공 기관 및 시민 소비자 여러분이 차질없이 자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물 서비스의 지속성은 언제나 최우선 사항이므로 베올리아의 팀들은 홍수, 폭풍우 또는 그 밖의 자연 재해와 같은 극한 상황에 대처하기 위하여 항시 비상 대기 체제로 조치를 취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조치 팀의 임무는 파손된 설비를 수리하고 급수 체계를 가장 빠른 시간 내에 복구하는 것입니다.